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종 테라로사 키친 (내돈내산) 오픈하자마자 달려가봄
    카테고리 없음 2021. 6. 2. 09:55

     

     

    안녕하세요.

    코스트코 10년, 코코라이크(cocolike) 입니다.

     

    오늘은 세종 테라로사 키친 후기입니다.

    6월1일 오픈하자마자 달려가서 점심을 먹고 왔습니다.

    (당연 내돈내산이구요.)

    테라로사 키친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되셨으면 하네요.^^

     

    혹시 위치 모르시는 분들은..

    방축천에 있는 AK프라자2 1층 테라로사 커피숍 옆에 있어요.

    세종 테라로사 키친 주차는 KT&G 지하에 하시면 되고, 지금은 무료입니당.

     

    가게 전경과 키친 메뉴판 좀 볼께용.

    세종 테라로사 키친 메뉴판 입니다.

    먼저 에피타이저, 피자, 파스타, 음료 이렇게 구분이 되어 있어요.

    피자는 화덕 피자입니다.

    주로 디아블로 많이 드신다고 하고, 마르게리타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포르마지 괜찮을 듯 합니다.

     

    저는 정통 이탈리안 피자를 맛보고 싶어서

    보코치니 마르게리타 주문했어요. (사진은 아래)

     

    파스타는 집에서 만들기 어려운 메뉴를 골랐어요.

    보타르가 링귀니 주문했습니다.

    어란이 들어간 파스타에용.

    아래 사진은 세종 테라로사 키친 파스타 메뉴중 제가 고른

    보타르가 링귀니 입니다.

    그냥 링귀니라고 하셔도 주문이 되는것 같네요.

     

    아주 고급진 맛입니다. 

    아무래도 오일을 아주 좋은 등급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어란이 집에서 만들기가 힘들잖아요? 이런 기회에 어란 맛도 즐겨보고.. 굿초이스네용^^

     

    파스타는 첫 맛은 어란 맛이 느껴지다가 끝에는 고소한 맛이 남습니다.

    파스타면도 적당히 잘 삶아져있어서

    제가 먹어본 파스타 중에서 베스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네요.

    아주 괜찮은 듯..

    문제는 화덕피자 인뎅...

    재료는 채소도 신선하고 바질향도 좋고 풍부하네요.

    여기에 올리브 오일을 병째로 함께 서빙해주십니다. (아래 사진)

    피자 드실때 올리브 오일을 접시에 조금 덜어서 찍어 드시면 

    더 풍미가 좋아지겠죵.

     

    그런데,,,,, 말입니다....

    피자가 너무 많이 타버려서 탄 냄새가 나고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있을 것 같구요.

     

    토마토 퓨레가 있는 가운데 부분이 너무 축축해져서

    바삭한 느낌이 없고..

    저는 좀 그랬어용^^

     

    일반적인 세종시 레스토랑 비교해보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한 번 방문 해볼만한 것 같아요.

     

    세종 테라로사 키친 메뉴중에 이탈리안 세트가 있는데

    테라로사 커피, 에피타이저, 피자, 파스타, 맥주 이렇게 서빙이 됩니다.

     

    2명이서 오실때는 이것도 좋을 듯 하네요.

    저는 술을 못먹어서 패쓰~~

     

     

    세종 테라로사 키친 총평입니당.

     

    첫째, 피자보다는 파스타가 더 맛있고 못 먹어본 맛이어서 좋았구요,

    어란 파스타 잘 하는 곳이 없는 편인데 괜찮았어요.

    세종시에 이런 고급 레스토랑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둘째,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가격에 서비스 포함된 듯...

     

    셋째, 의자가 좀 불편해요.

    테라로사 커피숍이 원래 의자가 좀 불편하잖아요?

    근데 레스토랑이고 식당인데 좀 의자가 좀 편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먹는데 엉덩이가 아파서 밥 얼릉 먹고 일어났답니다. ^^

     

    세종 테라로사 키친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되시길...

     

     

     

    아래에 코스트코 베스트 리뷰를 뽑아봤어요. 도움되시길...

     

    1등 : 코스트코 씰리 매트리스 한 달 사용 후기 (내돈내산)

    2등 : 휘슬러 압력밥솥 (코스트코 휘슬러 압력밥솥 55,000원 할인!!)

    3등 : 엘지 에어컨 270,000원 할인 중!!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LG에어컨)

    4등 : 보스 홈 스피커 450, 최저가 판매 중 (코스트코)

    5등 : 테팔 후라이팬 10,000원 할인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여기까지 코스트코 10년, 코코라이크(cocolike)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