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트코 고구마볼 먹어본 후기. 보관방법 (코스트코 신상)
    카테고리 없음 2021. 6. 7. 11:41

     

     

    안녕하세요.

    코스트코 10년, 코코라이크(cocolike) 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고구마볼 후기 입니다.

     

    색깔이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 ^^

    근데 이게 빵인지 떡인지 식감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사서 먹어봤습니다. 

    쇼핑하시는 분들께 도움되었으면 하네요.

    코스트코 고구마볼은 8개 세트로 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당연히 안에 고구마가 들어 있겠죠.

     

    그 중에 한 개를 반으로 잘라 봤습니다. ^^

    코스트코 고구마볼 겉은 빵보다는 쫄깃한 맛이 강합니다.

    안에는 당연히 고구마가 들어 있는데 가득 들어있는건 아니네요. 

    중요한건 식감이죠.

    코스트코 고구마볼 식감은...

    겉 부분은 쫄깃한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 쫄깃하다고 생각할수도 있겠네요.

    다행이 저는 쫄깃한 것도 잘 먹는 편이라..

     

    안쪽에 고구마는 달콤합니다.

    달다라는 느낌이 꽤 있으니 단걸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참고로 저는 코스트코 고구마볼 사온 날 2개를 한 번에 먹었는데 좀 물리더라구요.

     

    <보관 방법>

    저는 냉동 보관했어요.

    그리고, 먹을 때마다 한 두개씩 꺼내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었습니다.

     

    솔직히 처음 사왔을때보다

    냉동했다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네요.

    따뜻하기도 하고 쫄깃한 부분도 더 부드러워서 좋은 듯...

     

    에어프라이어는 조금 낮은 온도에서 오래 돌리는 방법이 좋습니다.

    저는 120도에서 10분 돌렸습니다.

     

    여기까지 코스트코 고구마볼 후기 였습니다.

    쇼핑하시는데 도움되시길... ^^

     

     

     

     

     

    아래에 코스트코 베스트 리뷰를 뽑아봤어요. 도움되시길...

     

    1등 : 코스트코 씰리 매트리스 한 달 사용 후기 (내돈내산)

    2등 : 휘슬러 압력밥솥 (코스트코 휘슬러 압력밥솥 55,000원 할인!!)

    3등 : 엘지 에어컨 270,000원 할인 중!!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LG에어컨)

    4등 : 보스 홈 스피커 450, 최저가 판매 중 (코스트코)

    5등 : 테팔 후라이팬 10,000원 할인 (코스트코 4월 할인상품)

     

    여기까지 코스트코 10년, 코코라이크(cocolike)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