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트코 엔비사과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엔비사과 후기
    코스트코 상품 후기 2019. 11. 5. 22:12

    코스트코 엔비사과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엔비사과 후기

    오늘은 코스트코 엔비사과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입니다.

    사온거 한개 꺼내서 찰칵!  이쁘죠?? ㅋㅋ

    엔비사과 세척 전 사진입니당.


    코스트코 가면 엔비사과랑 일반사과가 같이 있잖아요.

    근데 엔비사과가 궁금해서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후기가 별로 없더군요.

    그래서, 직접 사와서 먹어보고 후기를 올리기로 했습니다. ^^

    짜잔~~




    코스트코 엔비사과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엔비사과 후기

    3킬로 그램 짜리가 엔비사과 총 10개 들어있습니다.

    크기도 균일하고 사과 봉지에서 꺼냈을 때 향긋한 향이 있네요..

    (이걸 뭐라고 해야할지...암튼 향기가 좀 있어요)

    일반사과랑은 향기가 달라요!!


    예전에 사과궤짝에 쌀겨 채워서 넣어두던 사과 느낌있잖아요?

    아시죠? ㅋㅋ

    옛날 사과 느낌이 납니다. ㅎㅎ 설명이 되려나..ㅋㅋ




    코스트코 엔비사과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엔비사과 후기

    세척 후 반으로 잘라보니 일반사과와 보기에는 비슷하네요.

    엔비사과는 꿀이 들어있을줄 알았는데,,,,그건 아니네요..ㅎㅎ

    ~~저도 사과 좋아하는데요, 제가 엔비사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코스트코 엔비사과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엔비사과 후기


    일단 씹는 느낌은 '적당한 단단함' 이 정도가 느껴졌어요.

    너무 돌사과처럼 단단하고 껍질도 질기면 맛이 없잖아요.

    <<<<근데 엔비사과는 적당히 아삭하면서 부드러웠어요. ^^>>>>


    많이 달지는 않았어요. 과즙은 평균이상은 되는 것 같아요.




    코스트코 엔비사과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엔비사과 후기

    엔비사과는 일반사과보다 당도가 높습니다.

    실제 먹어보니 맛은 있어요.

    근데 일반사과보다 약 3천원 정도 비싸죠... 


    제 생각에... 이 정도 차이라면 또 사먹을 것 같아요!!!




    코스트코 엔비사과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엔비사과 후기

    코스트코 판매가격은 3킬로 짜리가 16,990원 이에요.

    일반 사과보다 엔비사과가 조금 더 비싸지만 추천할만해요!!


    문경 감홍사과가 유명해서 가끔 갈 때마다 사와서 먹곤하는데,

    그거랑 맛과 식감이 비슷해요.

    근데 가격은 엔비사과가 훨씬 싼 편이죠. (참고하세요)


    --> 결론을 말씀드리면, 코스트코 엔비사과 사먹을만 해요.



    코스트코 엔비사과 (직접 사서 먹어본 후기) 엔비사과 후기

    인터넷에 후기가 없어서 직접 사서 먹어보고 올린 후기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좋은 쇼핑하세요.


    감사합니다~~~^^

    #코스트코11월할인상품 #코스트코엔비사과 #코스트코워터픽 #코스트코스타일리스에어프라이어 #코스트코워셔액 #자동차워셔액 #코스트코애견간식 #코스트코크릴오일 #코스트코낙곱새 #코스트코휴무일 #코스트코미녹시딜 #코스트코영업시간 #코스트코락토핏가격 #코스트코니트릴장갑 #코스트코강아지방석 #코스트코이그제큐티브 #코스트코락토핏 #코코라이크 #코스트코반품샵 #코스트코생수 #코스트코현대카드 #코스트코상품권입장 #코스트코매트리스 #코스트코애견패드 #코스트코영업시간 #코스트코전기요 #코스트코현대카드 #코스트코휴무일 #코스트코루이보스티 #코스트코루테인 #코스트코그릭요거트 #코스트코개껌 #코스크코전복죽 #코스트코청소용물티슈 #코스트코오리털이불 #코스트코비회원입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