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트코 강아지 방석
    코스트코 상품 후기 2019. 10. 10. 22:19

    코스트코 강아지 방석이 새로 들어왔어요. ^^


    튼튼해 보이고 가격도 저렴한 것 같네요.

    이런거 시중에서 살려면 꽤 비싸죠... 

    (보통 간단한 방석도 2~3만원 하지 않나요?? )


    이건 애견침대 형태인데 가격은 25,990원!! (싸다 싸. ~ ^^)




    보통 강아지들이 턱을 괴고 있는 걸 좋아하더라구요.

    (우리 집 강아지 보면.. 요크 11살, 머스마)

    침대에 턱 괴고 있는 거 엄청 좋아함.

    그래서, 아래 사진처럼 침대 턱이 좀 있는 제품이 좋아요.


    숨어서 자기도 하고, 턱도 괴기도 하고.

    강아지 인체 공학적 설계인듯..ㅋㅋㅋ

    (아.. 인체가 아니구나..ㅎㅎ)





    그 대신 단점은 패드가 분리형이 아니라 일체형이네요.

    (커버가 분리가 안되서 통째로 세탁해야 함.. ㅠ.ㅠ)


    우리 집 강아지도 앞에 버전 침대를 쓰고 있는데,

    분리형이고 세탁 엄청했는데 아직 멀쩡하네요.

    (최소 5년은 쓴 듯...  아직 새거임... ㅋ)



    이건 똑같은 건데 색상만 다른 거임.

    (색상이 2종류)



    아... 그리고,

    크기가 감이 잘 안오실텐데 소형견 용 입니다.

    사진 모델이 요크셔테리어 입니다. (요크가 소형견이죵. ^^)

    우리 집 강아지도 요크에용. (11살, 머스마)


    좋은 쇼핑하세요. 



    #코스트코 #애견 #방석 #애견침대 #강아지침대 #강아지방석 #코스트코인기 #코스트코제품 #코스트코강아지방석 #코스트코제품리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