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스트코 양파거지, 코스트코 양파 서비스가 사라집니다.
    코스트코 뉴스 2019. 12. 4. 08:00


    코스트코 양파거지, 코스트코 양파 서비스가 사라집니다.


    코스트코 카페에서 양파 서비스가 없어집니다.


    이미 서비스가 없어진 상태이구요, 바뀐지 얼마 안되서 어리둥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코스트코에서 양파 서비스를 없앤 이유는 다들 아시는 코스트코 양파거지 때문입니다.


    코스트코 카페에 앉아서 드실 때는 어떤 메뉴를 드시던 양파를 함께 드시는 것도 괜찮은데,

    비닐 봉투 가져와서 양파 디스펜서를 통째로 비워버리시는 분들이 문제입니다. (소위 얘기하는 코스트코 양파거지 분들이죠..)



    코스트코 양파거지, 코스트코 양파 서비스가 사라집니다.



    지금 양파 서비스는 코스트코 시그너처 메뉴인 핫도그를 주문하면 조그만 플라스틱통에 소량의 양파를 담아서 핫도그와 함께 내어 줍니다.


    원레는 양파 디스펜서에서 먹을만큼 접시에 담아가는 방식이었죠.


    코스트코 양파거지 때문에 서비스를 바꾸고 나니 핫도그 빈접시를 들고 양파를 찾아서 이러저리 헤매시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아직 초기라서 홍보가 많이 안된 탓이겠죠.



    코스트코 양파거지, 코스트코 양파 서비스가 사라집니다.



    인터넷에서는 이번 서비스 변경에 대해 많은 얘기들이 있지만, 주류를 이루는 의견은 코스트코 양파거지 때문에 발생한 것이니 잘 한 것이라는 의견입니다.


    코스트코 본사에서도 한국 사람들이 양파를 이렇게 좋아하는지 몰랐다고 할 정도이니 그 동안 코스트코 양파거지가 과도했던 건 사실인가 봅니다.


    한참 양파값이 비쌌던 때가 있었죠.

    그때는 일반인들 중에서도 비닐이나 반찬통에 양파 퍼가시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또, 그냥 퍼가게 하다보니 남기는 경우도 많았구요.



    하지만, 대부분의 선량한 피해자들이 생기는 것도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코스트코 회원들은 기존 서비스 방식에 적응해있고 나름 만족했던 터라 이번 양파 서비스를 없앤 것에 대해 불편한 것이 사실이니까요.


    과하지 않을 만큼만 이용해 왔는데 코스트코 양파거지 때문에 선량한 소비자가 피해를 보게 돼 안타깝다는 반응도 많은거죠.


    핫도그 외에 베이크 종류 먹을때도 양파를 사이드에 놓고 먹는 경우도 있었는데 그런게 불가능해진거죠.


    코스트코에서도 어차피 핫도그를 돈 벌려고 하는 게 아니라 회원들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판매하는 것인만큼 양파 서비스도 보완해서 대부분의 회원들이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